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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네이크] - 아이템 효과 메서드(스피드, 자석)

MuscleDeveloper5683 2024. 10. 14. 1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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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아이템을 먹었을 때 효과들을 구현해보자.

 

각 아이템 효과 메서드

1. 사과를 먹고 몸통 갯수가 추가될 때

2. 스피드 아이템을 먹고 이동속도가 빨라질 때

3. 자석 아이템을 먹고 자석효과가 생길 때

 

 

1. 사과를 먹고 몸통 갯수가 추가될 때

몸통갯수가 늘어날 때 마다 레벨업 하는 함수(SnakeCanvas.Cs)

 

 

 

몸통 갯수를 추가하는 함수 (SnakeManager.Cs)

 

 

 

2. 스피드 아이템을 먹고 이동속도가 빨라질 때

 

스피드 아이템을 먹었을 때 함수(SnakeManager.Cs)

 

 

 

스피드 아이템 효과의 지속시간이 끝났을 때 원래 속도대로 복구하는 함수(SnakeManager.Cs)

 

 

 

스피드 효과가 끝났을 때 몸통이 부드럽게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정해주는 함수(SnakeManager.CS)
 

- 아래처럼 해주지 않으면 몸통이 급하게 원래자리로 돌아가서 부자연스러움

 

 

 

3. 자석 아이템을 먹고 자석효과가 생길 때

 

자석 아이템을 먹었을 때 함수(SnakeManager.Cs)

 

 

 

자석 효과가 끝났을 때 함수(SnakeManager.Cs)

 

 

 

아이템을 플레이어 쪽으로 끌어당기는 함수 (SnakeManager.Cs)

 

사과만 적용, 나머지 아이템들은 직접 먹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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