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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아이템을 먹었을 때 효과들을 구현해보자.
각 아이템 효과 메서드
1. 사과를 먹고 몸통 갯수가 추가될 때
2. 스피드 아이템을 먹고 이동속도가 빨라질 때
3. 자석 아이템을 먹고 자석효과가 생길 때
1. 사과를 먹고 몸통 갯수가 추가될 때
몸통갯수가 늘어날 때 마다 레벨업 하는 함수(SnakeCanvas.Cs)
몸통 갯수를 추가하는 함수 (SnakeManager.Cs)
2. 스피드 아이템을 먹고 이동속도가 빨라질 때
스피드 아이템을 먹었을 때 함수(SnakeManager.Cs)
스피드 아이템 효과의 지속시간이 끝났을 때 원래 속도대로 복구하는 함수(SnakeManager.Cs)
스피드 효과가 끝났을 때 몸통이 부드럽게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정해주는 함수(SnakeManager.CS)
- 아래처럼 해주지 않으면 몸통이 급하게 원래자리로 돌아가서 부자연스러움
3. 자석 아이템을 먹고 자석효과가 생길 때
자석 아이템을 먹었을 때 함수(SnakeManager.Cs)
자석 효과가 끝났을 때 함수(SnakeManager.Cs)
아이템을 플레이어 쪽으로 끌어당기는 함수 (SnakeManager.Cs)
사과만 적용, 나머지 아이템들은 직접 먹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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