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어화(Json) - 1 글을 작성할 때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있었다. 이문제들을 해결해 보자.문제점1. GameObject.name을 기준으로 매칭현재 문제점: UI 텍스트 매칭 기준이 textElement.gameObject.name이기 때문에, 오브젝트 이름 변경 시 언어 데이터 매칭 실패.2. LoadLanguage() 호출 시 파일 I/O 성능 저하현재 문제점: 매번 언어 변경 시마다 JSON 파일을 파일 경로로 직접 읽어오는 방식이라 성능 저하 및 모바일 환경에서 문제 발생 가능. 해결 방법 TextLocalizer라는 스크립트를 하나 만들어서 다국어화가 필요한 Text가 생길 때 마다 오브젝트에 해당 스크립트 붙혀주자.해당 스크립트가 붙은 오브젝트들은 Key 값을 통해 언어가 적용되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