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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LL
1. 시네머신을 사용한 연출
(유니티 시네머신 사용)
2. 시간 조작 기능
(삼항 연산자 사용)
코드
결과
3. 플레이어 벽 충돌 시 적이 플레이어 따라오기
(NavMeshAgent, Trigger)
EnemtMove.CS
결과
4. 적의 죽음 표현
(Ragdoll 사용, 적 깨짐 폭팔 효과)
Enemy.Cs
- 적 캐릭터가 죽었을 때의 동작을 구현
EnemyBodyParts.Cs
- 특정 게임 오브젝트의 일부를 숨기고 새로운 프리팹으로 대체하며, 대체된 오브젝트에 폭발 효과를 적용하는 기능을 수행
- 이미 교체된 경우 아무 작업도 하지 않음.
- 특정 오브젝트의 일부를 숨김.
- 새로운 프리팹을 생성하여 현재 위치에 배치.
- 생성된 프리팹과 현재 오브젝트에 폭발력을 적용.
- 현재 스크립트를 비활성화.
- 교체 작업(Relpaced)이 완료되었음을 표시.
결과
5. 마우스 커서 고정 및 회전
PlayerManager.Cs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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