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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er Hot] 모작 게임 기능 소개 1편

MuscleDeveloper5683 2024. 8. 1. 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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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LL

 

1. 시네머신을 사용한 연출

(유니티 시네머신 사용)

 

 

 

2. 시간 조작 기능 

(삼항 연산자 사용)

 

코드

 

 

결과

 

 

 

 

3. 플레이어 벽 충돌 시 적이 플레이어 따라오기

(NavMeshAgent, Trigger)

 

EnemtMove.CS

 

 

 

 

 

 

 

 

 

결과

 

 

 

 

 4. 적의 죽음 표현

(Ragdoll 사용, 적 깨짐 폭팔 효과)

 

Enemy.Cs

- 적 캐릭터가 죽었을 때의 동작을 구현

 

 

 

EnemyBodyParts.Cs

- 특정 게임 오브젝트의 일부를 숨기고 새로운 프리팹으로 대체하며, 대체된 오브젝트에 폭발 효과를 적용하는 기능을 수행

 

  1. 이미 교체된 경우 아무 작업도 하지 않음.
  2. 특정 오브젝트의 일부를 숨김.
  3. 새로운 프리팹을 생성하여 현재 위치에 배치.
  4. 생성된 프리팹과 현재 오브젝트에 폭발력을 적용.
  5. 현재 스크립트를 비활성화.
  6. 교체 작업(Relpaced)이 완료되었음을 표시.

 

 

 

결과

 

 

 

5. 마우스 커서 고정 및 회전

 

 

PlayerManager.Cs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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